· TODAY : 7
· TOTAL : 477840
카테고리 :

보도자료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야식의 대표주자, 족발명가 노원구 맛집 ‘봉심이족발’
2011-07-22 09:51:00
봉심이족발 <> 조회수 2926
112.219.76.2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072116490037765
image




사진정보 2011.7.21 머니투데이



야식하면 바로 생각나는 것은? 누가 뭐래도 쫄깃한 족발이다. 온 국민이 사랑하는 야식의 대표주자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모유분비를 촉진하는 작용을 하므로 임산부와 수유부들에게도 좋다.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에는 메타오닌이라는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간을 강하게 하므로 알코올 해독과 숙취예방에 효과가 있고 납, 수은 등의 중금속 중독 등에도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 효과가 있어 이제는 건강식품으로도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식사 대용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족발을 찾는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족발을 브랜드화시켜 족발을 찾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족발 명가 노원 족발 전문 ‘봉심이족발’(대표 김양호)이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음식 부문에 선정되었다.

전 국민의 건강식품인 족발을 주 메뉴로 하여 족발, 보쌈, 해물파전, 쟁반국수를 제공하고 있는 족발 전문 업체 노원 맛집 ‘봉심이족발’(www.bongsimi.com)은 그날그날 신선하고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보다 신선한 맛을 제공함으로써 상계동, 중계동의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노원 인근 산인 도봉산, 수락산, 불암산 등의 등산객들도 ‘봉심이족발’을 포장해서 많이 사 갈 정도.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족발 명가로 소문나고 있는 족발 전문점 ‘봉심이족발’에서는 무엇보다 맛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어 기존의 야식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믿음과 신용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소비자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명품 족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족발 전문 업체 노원구 맛집 ‘봉심이족발’은 내 가족들이 먹는 음식처럼 청결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매일 직접 삶은 국내산 고기만을 사용해 음식 맛에 있어서 깔끔함을 더했다.

여기에 천연 재료와 여러 가지의 생약재료를 사용한 육수는 노원구 명품 족발 전문 ‘봉심이족발’만의 축적된 기술로 족발을 삶아내고 있기에 식사 대용으로도 인기 있는 ‘봉심이족발’은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족발명가, 노원구 맛집의 책임감으로 맛과 건강, 행복까지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족발 전문 노원구 맛집 ‘봉심이족발’에서는 ‘봉심이족발’만의 노하우로 고기 맛이 살아있으며 어디에서도 흉내 낼 수 없는 맛의 차이를 보여주어 경쟁력을 상승시킨다. 그리고 타 업체처럼 많은 메뉴가 아니기에 메인 메뉴에 집중할 수 있어 더욱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푸짐한 족발, 보쌈, 파전, 쟁반국수를 신속하게 배달하고 있는 족발 명가 ‘봉심이족발’의 김양호 대표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봉심이족발’은 정직한 마음으로 최고의 족발 맛을 제공하겠다”며 다시 한 번 노원구 맛집으로 자리 잡을 것을 다짐했다.

문의 02-934-5557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072116490037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