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31
· TOTAL : 477880
카테고리 :

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입니다
2012-06-28 12:48:00
봉심이족발 <> 조회수 2469
112.219.76.2
http://app.yonhapnews.co.kr/YNA/Basic/article/Press/YIBW_showPress.aspx?contents_id=RPR20120626015400353

차별화된 족발 성공신화 '봉심이족발'

신선함이 살아있는 족발, 보쌈으로 노원맛집으로 인기!



노원구에 사는 J씨는 임신한 아내를 위해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퇴근길에 족발을 사서 집으로 들어간다. 직장 근처나 집 바로 앞에도 다른 족발집이 많이 있지만 J씨의 발걸음이 언제나 노원구 상계역으로 향하는 것은 J씨의 단골집이 있기 때문.

이토록 오랜시간 J씨는 물론 J씨의 아내의 입 맛까지 사로 잡아버린 곳은 바로 차별화된 족발로 성공신화를 이루고 있는 '봉심이족발'(www.bongsimi.com)이다. 좋은 재료를 선별해 정성으로 푹 고아내기 때문에 1년 365일 언제 먹더라도 신선함이 살아있는 '봉심이족발'집의 족발과 보쌈은 J씨가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

임신초기 심한 입덧으로 인해 고생하던 J씨의 아내도 연애시절부터 함께 즐겨먹던 '봉심이족발'만큼은 아무런 거부감 없이 잘 먹곤 했다. 그렇기에 '봉심이족발'을 찾는 J씨의 발걸음은 오늘도 지속되고 있는 것.

게다가 음식에 대한 정직한 자세로 손님들에게 바른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심어주는 '봉심이족발'의 철저한 위생관리도 임신한 아내에게 좋은 음식만을 먹이고 싶어하는 J씨가 '봉심이족발'만을 믿고 선호하는 큰 이유 중 하나다.

한 때 비위생적인 육수 사용으로 소비자를 실망 시켰던 일부 족발집과 달리 '봉심이족발'은 철저한 위생원칙을 고수하고 있는 것. 특히 무더운 날씨에 육수가 부패하기 쉬운 여름날에는 수시로 육수의 이물질을 건저내고 다시 육수를 고아내는 등 세심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

신선함이 살아있는 족발, 보쌈 노원맛집 '봉심이족발' 김양호 대표는 "오랜시간동안 '봉심이족발'을 찾아주시는 단골손님이 많은 만큼 '봉심이족발'은 한결 같은 맛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어린 아이들은 물론, 건강이 중요한 어르신, 그리고 아이를 임신한 임산부까지 그 누가 먹더라도 몸에 전혀 해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맛에 대한 굳은 고집을 지켜나가는 '봉심이족발'이 되겠다"고 전했다.

언제나 철저한 위생관리와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대한민국 족발의 자존심을 지켜내고 있는 노원맛집 '봉심이족발'의 족발 및 보쌈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다.

문의 02-934-5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