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3
· TOTAL : 477727
카테고리 :

보도자료 한국일보 보도자료입니다
2012-10-26 03:59:00
봉심이족발 <> 조회수 2390
112.219.76.2

원본기사바로가기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09/h2012092609503756330.htm

[노원맛집] 신선한 맛 족발, 보쌈전문 ‘봉심이족발’



초등학생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키우고 있는 평범한 가정주부 B씨는 아이들에게 먹일 음식을 고를 땐 그 누구보다 꼼꼼하게 음식을 고른다. 최근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아이들이 먹는 음식에도 돈 몇 푼 때문에 양심을 팔아먹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내 아이들에겐 언제나 건강한 음식만을 주고 싶은 B씨는 대부분의 음식을 직접 조리하고 만들어서 먹이고 있다. 그래야 마음이 놓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렇게 깐깐한 눈을 가진 B씨도 노원구에 위치한 노원구맛집 ‘봉심이족발’(www.bongsimi.com)만큼은 믿는다.


아이들은 물론, 남편과 B씨까지 즐겨먹는 노원구맛집 ‘봉심이족발’의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속살은 온 가족이 사랑하는 신선한 맛이기 때문이다. 웬만해선 바깥음식을 잘 먹지 않는 B씨의 아이들도 ‘봉심이족발’ 만큼은 거부 없이 잘 먹고 있다.

더욱이 고객들에게 신선한 족발과 보쌈을 제공하기 위해서 매일 아침 9시에 출근하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등 청결 유지에 힘쓰는 ‘봉심이족발’의 성실한 자세도 깐깐한 주부 B씨가 노원구맛집 ‘봉심이족발’을 아이들과 함께 즐겨먹는 이유 중 하나.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고기를 당일 새롭게 보충된 물과 양념으로 끓여내는 ‘봉심이족발’은 이미 노원구와 도봉지역 시민들에게 철저한 위생관리와 신선한 맛을 자랑하며 대표로 손꼽는 노원구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정도이다.

이에 온 가족이 사랑하는 신선한 맛! 족발, 보쌈 전문 ‘봉심이족발’의 김양호 대표는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철저한 위생을 지키는 일은 음식을 판매하는 모든 사람들이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이라고 생각한다”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겨먹는 음식으로 노원구맛집의 명성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봉심이족발’을 만들 때에 철저한 위생관리를 지켜나가 동종업계의 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위생관리에 대한 철저한 노력으로 언제나 윤기가 흐르는 맛있는 족발을 제공하는 노원구맛집 ‘봉심이족발’의 대표 메뉴는 위생만큼 소문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좋은 재료만을 선별하여 정성스럽게 삶아내는 ‘봉심이족발’은 음식에 정성을 다하는 김양호 대표의 마음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 먹을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신선함이 살아있는 족발, 보쌈 노원맛집 ‘봉심이족발’ 김양호 대표는 “오랜시간동안 ‘봉심이족발’을 찾아주시는 단골손님이 많은 만큼 ‘봉심이족발’은 한결 같은 맛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어린 아이들은 물론, 건강이 중요한 어르신, 그리고 아이를 임신한 임산부까지 그 누가 먹더라도 몸에 전혀 해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맛에 대한 굳은 고집을 지켜나가는 ‘봉심이족발’이 되겠다”고 전했다.

언제나 철저한 위생관리와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대한민국 족발의 자존심을 지켜내고 있는 노원맛집 ‘봉심이족발’의 족발 및 보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ongsimi.com)와 전화 02-934-5557로 하면 된다